뮤직타임 [기사] 논산시 아동권리 홍보송, 7개 언어로 재탄생(자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196회 작성일 25-12-10 17:07본문
[기사] 논산시 아동권리 홍보송, 7개 언어로 재탄생(자유일보)
논산시가 제작한 아동권리 홍보송 ‘우리는 모두 소중해’가 7개 언어로 확장돼 싱글 및 정규앨범으로 발매됐다. 지난 7월 한국어 버전이 공개된 지 불과 5개월 만에 UN 6개 공용어(영어·프랑스어·스페인어·러시아어·중국어·아랍어)와 일본어 버전이 추가되며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 단계 도약했다.
이번 앨범에는 찬양사역자 지선이 지휘하는 대전월드비전합창단이 다시 전곡을 불렀고 지선도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합창단은 지난해 아동권리송 전국합창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2022년 창단 이후 위기 아동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노래해왔다는 점에서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한다.
‘우리는 모두 소중해’는 2017년 논산시가 아동친화도시 인증 추진의 일환으로 제작한 전국 최초의 아동권리 홍보송이다. 당시 논산시 3개 아동양육시설의 아이들이 참여한 논산파랑새합창단이 원곡을 불러 음원으로 발매됐고, 노래 작업은 아이들에게 감정 치유와 자존감 회복의 계기가 된 것으로 평가받아왔다.
논산시는 이러한 열매를 바탕으로 2024년 아동권리송 전국합창대회를 처음 개최했고 지난 10월 제2회 대회까지 이어지며 대한민국에서 아동권리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다국어 앨범 발매를 통해 국내를 넘어 전쟁·기근·재난 등 위기 속에 놓인 세계 각국의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아동의 존엄과 권리의 가치가 더욱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UN 아동권리송으로 지정될 수 있도록 관련 기관과 협력을 강화하고 국제 확산 활동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 https://www.jayu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46551
@논산시 @지선 @월드비전 합창단 - World Vision Korea Children's Choir
@nonsan.korea @jisun_ccm @wvchoir
#대전월드비전합창단 #우리는모두소중해 #논산시 #아동권리홍보송 #지선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